어린시절&학창시절&봉산교회시절

명박이는 장애인들을 다 죽일 것인가

밀알공동체 시나브로 2023. 3. 17. 15:28

답답한 보수 꼴통 정당, 정부, 한나라당 그리고 명박이 정부.

신생아가 장애인일 경우엔, 낙태시켜도 좋다!

한심한 명박씨, 이런 썩고 부패하고 타락한, 사고 방식으로 어떻게 나라를 지도할련지 심히 의심스럽다.

보수는, 무조건 안 좋고, 보수의 폐해는 이만저만이 아니다.

보수 정권의 결말은, 항상 안좋고, 비참했다.

IMF 외환 위기도, 보수 정권말에 왔고, 정경 유착, 부정축제 등등.

보수가 나라를 살린다는 망언은, 미친 개, 돼지가 들어도, 웃을 얘기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명박이가 장애인들을 계속 무시한다면, 우리 장애인들은 물론이고, 장애인들의 가족들, 친척들, 친구들, 그 외 장애인들과 관련된, 유관 기관 사람들 모두, 실용 정부 한나라당에 등 돌릴 것이다.

우리 예수님께서는, 보수를 증오하시며, 보수 주의자 장로들, 바리새인들, 서기관들, 사두개인등을 향하여,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라고, 보수를 향해서 직격탄을 날리시며, 응징하셨다.

실용 정부와 한나라당이, 소외된 국민들에게 진정 사랑받기 원한다면, 사탄이 역사하는 보수를 과감히 쓰레기통에 버리고, 우리 예수님께서 사랑하시는, 진보 편에 서는 것이 좋을 것이다.

보수화로 흐를 때, 장애인 등을 비롯한, 소외된 사람들은 살기 매우 어렵고, 진보화로 흐를 때, 장애인 등을 비롯한, 소외된 사람들은 살기에 매우 편리해질 것이다.

진보화로 흐르는, 대한민국(남한&북한)은, 다함께 하나님의 충만한 복을 반드시 받을 것이지만, 보수화로 흐르는 대한민국(남한&북한)은, 다함께 하나님의 온전한 저주와 심판을 받드시 받을 것이다.